이번 주말엔 다들 어디로 가시나요...?
대전지역 교차로 주말 안내산악회 산행지를 대충보니...

이번주말도 역시 설악으로 많이 가구요... 3팀... 이미 지난주말이 단풍 끝물 이라던데...
봉화 청량산도 4개 산악회에서 가네요
북한산 2팀, 주왕산도 4팀 이네요.
치악산3팀, 지리산 4팀, 가야산 2팀, 오대산 2팀
그 외는 속리산, 단양 도락산, 장성 백암산, 그리고 기타등등 10여군데...

토요일은 남쪽으로 비가 오는 지역이 있네요.
그것을 감안해야겠구요..

여산에선 별도로 1박으로 지리에 들어간다고 하고..
새늘에서는 상주 성주봉으로 간다는데 여기도 좋네요.

일단 가본지 몇년된 주왕산, 청량산, 도락산, 성주봉 중에 선택을 해야 할듯 한데...
이번주말에 주왕산과 청량산은 인기 절정의 산이니 주왕과 청량을 택한다면 인파에 치이는것은 피하지 못할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