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블로그 아카데미 수강중에 뜻밖의 기쁜일이 생겼네요.

 

 

 

 

 

이번 새블아카데미 중간평가에서 10명의 우수자 가운데 한명으로 뽑혔습니다.

나름 열심히 했지만, 워낙 쟁쟁한 분들이 많아서 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있었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삼성전자 홍보관 5층 다목적홀에서 열린 '새내기 블로그 아카데미 두번째 만남 & 특강 2강'의

현장에서 중간 평가 우수자 10명이 공개되었는데 저는 참석을 못했네요.

수상자들은 단상에 올라 소감도 발표했다고 하는데

저는 뭐라고 해야 했을까 아찔 합니다. ^^

 

 

 

 

 

 

 

블로깅 활동지원비(문화상품권 10만원권),

'새내기 블로그 아카데미'가 새겨진 LAMY 만년필,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담은 카드를 함께 우편으로 받았습니다.

 

 

이번에 수상하신 다른 분들도 축하드리구요

더 잘하는 분들도 많은데 뽑아주신 새블멘토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열심히 하시는 천명의 모든 새블아카데미 수강생님들에게도

격려의 응원을 보내드립니다.

.

.

아무래도 이글이... 염장질 같은 느낌이... ㅎㅎ

 

 

106

+ Recent posts